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울경별진 May 22. 2021

그대이기에 그대로

너는 내게 무엇이 되려고

온기가 되려 할까

너는 내게 무엇이기에

사랑이 되려 할까

너의 마음에 들어가기엔

나의 마음에 들어오기엔


나는 네게 무엇이 되려고

온기를 보낼까

나는 네게 무엇이기에

사랑을 보낼까

나의 마음에 들어오기엔

너의 마음에 들어가기엔


보이지가 않아서

볼 수가 없어서

보고 싶은 마음에

볼 수가 없어서


너는 너무 높아서

나는 너무 낮아서

닿을 수가 없어서

닿지가 않아서

내가 너무 높아서

네가 너무 낮아서


보이지가 않아서

볼 수가 없어서

보고 싶은 마음에

볼 수가 없어서


그대로인데

여기에 이렇게

그대인데

서로에게 무엇이기에

온기를

서로에게 무엇이기에

사랑을

그대로인데

여기에 이렇게

그대인데

매거진의 이전글 이름 없는 맑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