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툰남편 김광석 Jun 30. 2020

카톡 기능 중 가장 맘에 드는 기능

말하는 사진 2020.06.30.



[생일 알림] 기능과 [선물하기] 기능은 카카오톡 기능 중 내가 가장 애용하는 기능이다.


그리고 오늘은 지난달에 있었던 내 생일을 가장 먼저, 가장 격하게 챙겨주었던 친구의 생일이었다.


나는 설레는 마음으로 [선물하기]를 누르고 녀석에게 받았던 선물보다 조금 더 높은 가격대에서 녀석이 좋아할 것 같은 물건을 골랐다.


내 예상이 적중한 것인지, 녀석이 예의상 만족해하는 것인진 모르겠지만 내 마음에 쏙 드는 리액션을 보여주어서 돈을 쓴 재미가 쏠쏠했다.


사람에 따라 이런 기브 앤 테이크 문화를 괜한 겉치레로 보는 사람도 있겠지만, 나는 좋다.


이렇게나마 친구 녀석 취향 한 번 더 고민하고 내가 너를 조금 더 생각한다 생색 내보는 기회가 그리 흔한 것은 아니니까.


1년에 한 번쯤은 괜히 한 번 해볼 만하다




따뜻한 가슴을 지켜내기 위해

진정성을 갖고 세상을 바라봅니다.


인스타그램에선 더 자주, 더 짧은 글을 만날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

https://www.instagram.com/kwangseok_photographer/

<인스타그램 포트폴리오 계정>
https://www.instagram.com/kimkwangseok.snap/

*심쿵 예쁜 스냅사진 주의




작가의 다른 글


<서툰 남편의 자서전>

취미를 존중받는 남편이 되고 싶다면

매일 아침 아내의 도시락을 싸줬더니 나에게 일어난 변화

오랜만에 아내와 마주 보고 밥을 먹었다

"이 글 어때?" 아내에게 오늘 쓴 일기를 보여주며 물었다

제 아내를 울린 남자를 응원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말하는 사진>

영원히 아름다운 것은 없다

매거진의 이전글 영원히 아름다운 것은 없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