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기획일상

내가 SNS에 홍보글을 쓰는 비법

기획만능주의


홍보하고 싶은 주인공 또는 제품을 직접적으로 홍보하지 말고, 소재로 쓰세요.


소재에 호감을 가질 사연과 순간들을 찾고 그 걸 스토리화하세요. 유머러스하게 쓰면 더 좋습니다.


그 소재와 주인공에게 축하, 감사, 응원으로 마무리하세요.






이 방식은 SNS에서 홍보글을 읽어주는 독자를 위한 배려입니다.


이 방식을 통해 독자들이 주인공과 제품에 호감을 가지게 합니다.


이 방식이 에비앙이 다른 생수보다 몇 배 더 비싸게 팔리게 하는 방식입니다.

.

.

.


참고로 진심으로 애정을 해서 쓰는 글이지, 돈을 받고 쓴 글은 아닙니다.


이런 방식으로 쓴 글은 아래 링크들을 참고하세요. :-)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기획자의 미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