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기획만능주의
홍보하고 싶은 주인공 또는 제품을 직접적으로 홍보하지 말고, 소재로 쓰세요.
소재에 호감을 가질 사연과 순간들을 찾고 그 걸 스토리화하세요. 유머러스하게 쓰면 더 좋습니다.
그 소재와 주인공에게 축하, 감사, 응원으로 마무리하세요.
심플리파이어로 살기 | 그로우앤베터 벨라(천세희대표)와는 2004~5년쯤부터 네이버에서 콘텐츠서비스팀장과 CX팀장으로 만났으니 벌써 알고 지낸 지 20년 가까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 후 벨라는
brunch.co.kr/@simplifier/103
심플리파이어 라이프 | 요즘 지인들을 만나면 글쓰기 외에 추천하는 것이 하나 더 늘었습니다. '트레바리를 한번 해보세요.'입니다. 특히 대표나 팀장 역할을 하는 리더들이 아래와 같은 이유로
brunch.co.kr/@simplifier/95
심플리파이어 일상다반사 | 역삼 GS타워 25층을 방문하면, 놀라운 광경을 보게 됩니다. 예전에 다른 일로 방문했던 사무실 층은 칸막이로 구획되고 본부장실이 있는 전통적인 사무실이었으나, 25
brunch.co.kr/@simplifier/144
스타트업 성공코치 | 기획만능주의자 | 스타트업 성장문제 해결 | 사업전략 | 프로덕트전략 | 생산체계 리빌딩 | 리더십/PO/UX 트레이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