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기획일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내가 SNS에 홍보글을 쓰는 비법

기획만능주의


홍보하고 싶은 주인공 또는 제품을 직접적으로 홍보하지 말고, 소재로 쓰세요.  


소재에 호감을 가질 사연과 순간들을 찾고 그 걸 스토리화하세요. 유머러스하게 쓰면 더 좋습니다.  


그 소재와 주인공에게 축하, 감사, 응원으로 마무리하세요.  






이 방식은 SNS에서 홍보글을 읽어주는 독자를 위한 배려입니다.


이 방식을 통해 독자들이 주인공과 제품에 호감을 가지게 합니다.


이 방식이 에비앙이 다른 생수보다 몇 배 더 비싸게 팔리게 하는 방식입니다.

.

.

.


참고로 진심으로 애정을 해서 쓰는 글이지, 돈을 받고 쓴 글은 아닙니다.


이런 방식으로 쓴 글은 아래 링크들을 참고하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기획자의 미션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