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감자 Apr 03. 2024

일기

일기


선생님이 방학 숙제로 일기 쓰기를 내주었다 나는 그 일기를 몇 주치 일찍 적었다 몇 주 동안 날씨는 맑고 하루 종일 즐거웠고 엄마랑 아빠는 힘들지 않았고 누나는 행복했다 가지도 않은 목욕탕이며 놀이공원이며 하고 싶은 일들을 잔뜩 적어서 숙제랍시고 냈다 어른들은 날 혼내지 않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각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