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웃는얼굴 Oct 16. 2017

너를 만나면서

내가 너를 만나면서

제일 좋은 점은

계속 웃는다는 사실이다


짜증 나는 일이 생겨도

화가 나는 일이 생겨도

그것은 잠시일 뿐

금세 다시 웃는다

너를 떠올리며


내가 너를 만나면서

제일 힘든 점은

단점이 커져버린 것이다


웃으면서도

마음 한 편은 불안하고

마음 한 편은 걱정되고

마음 한 편에서는

말도 안 되는 상상을

상영한다


그럼에도

내가 너를 만나는 건

계속 웃는 나 자신이

나를 이렇게 웃게 만들어주는 네가

나의 힘든 점 따위

웃음으로 다 덮게 만들어주기

때문일 것이다


내가 너를 만나면서

가장 좋은 점은

항상 웃게 된다는 것

그 하나로

내가 너를 만나는 이유가 된다




10월 12일 목요일에 생각나서 적었던 시입니다.


생각보다 술술 적혔고, 생각보다 많은 수정을 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편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