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웃는얼굴 Dec 28. 2016

나는 이런 사람이고 싶다

나는 이런 사람이고 싶다


나는 촛불 같은 사람이고 싶다

환하게 주변을 빛내주는 촛불처럼

자기를 희생해 남을 빛내는 촛불처럼


그래도 이왕이면 LED 촛불이고 싶다

건전지만 바꿔주면 다시 불타오를 수 있게


나는 달 같은 사람이고 싶다

어두운 밤을 은은하게 비추는 달처럼

구름이 방해를 해도 지지 않는 굳센 달처럼


그래도 이왕이면 초승달이고 싶다

어느 때보다 목표를 위해 잘 채워갈 수 있기에


나는 충전기 같은 사람이고 싶다

지쳐 있는 핸드폰을 힘내게 하는 충전기처럼

모두를 품어가며 챙겨가는 충전기처럼


그래도 이왕이면 고속 아닌 보통 충전기이고 싶다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쓸 수 있게


나는 이런 사람이고 싶다



누구에게나 있을법한 그런 모델, 이상향.

매거진의 이전글 스위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