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akedkingko Mar 11. 2024

기억이라는 행복한 가사

제주도 어딘가


가사가 없는 음악을 듣고 있었다.

오늘은 어떤 사진을 보며 이야기를 전해볼까 고민하던 중이었다.

이 담벼락 사진을 보는 순간 이 사진 속 그때 내 기억들이 가사가 되어 노래에 입혀지고 있었다.

그때의 온도, 공기, 그리고 함께 했던 사람들의 말과 웃음소리까지도.

'맞아, 그때의 나는 행복했구나.'

그렇다. 기억이란건 매 번 행복하지는 않지만 오늘만큼은 내게는 행복이었다.


ⓒnakedkingko


이전 06화 여행, 그 새로움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