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omorebi Dec 20. 2019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

black


그동안

보고 싶다고 외치면 메아리가 들렸다

보고 싶다고 말하면 볼 수 있었다


사랑을 하고 있는 동안은

같이 보는 것들도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그것들을 다시 보는 날은

네가 생각날 것 같아서


이제는

보고 싶다고 말하고 아픔을 느낀다

보고 싶다고 말해도 볼 수 없다


너를 이제 만날 수 없게 됐다

너를 미워하기로 마음먹었다

네가 싫었던 적을 떠올리려 했다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

매거진의 이전글 낯선 동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