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Oct 20. 2017

75일차 씨엠립

캄보디아 씨엠립에서의 일정은 개인적인 용무가 많습니다. 
여행기라기보다는 캄보디아 일상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아마 재미는 없을 거예요 ㅎㅎ



아침에 눈을 떴을 때 8시가 조금 넘었다. 조식을 먹고 싶어 서둘러 씻고 내려가서 프렌치토스트를 먹었다. 지난번엔 4장주더니 오늘은 3장만 주더라 ㅋ 묻고 싶었는데 크메르어가 짧아서 못 물어봄 ㅋㅋ

 


잘 먹고 쉬다가 빨래 돌리고, 게스트하우스는 세탁기가 있어서 좋다. 집에서 세제를 조금 가져왔는데 계속 못쓰다가 여기서 쓰고 있다 ㅋㅋ 점심때가 돼서 지난번에 친구가 추천해준 베트남 쌀국수집을 갔는데 이제는 쌀국수를 안 판다고 했다. 아쉽지만 숙소로 돌아와서 야마토 가서 가츠동 하나 포장해와서 게스트하우스에서 냠냠 맛있게 먹었다.

 


요새 모기가 많아서 방으로 올라와서 자로 영상이랑 청문회 영상 보다가 낮잠이 들어버렸다. 자고 일어나니 6시 반 ㅋㅋ 먼가 잠을 잘못 잤는지 머리가 아프고 목도 뻐근하고 ㅋㅋ 노트북은 켜져 있고 ㅋㅋ 한 게 없어서 그런지 배도 안 고프고 ㅋㅋ 점심을 너무 많이 먹었나 보다. 일단 어제 사둔 망고를 하나 먹었다.



친구가 게스트하우스에 와서 친구 집으로 ㄱㄱ 친구 집에서 김밥을 한 줄 야무지게 먹고 친구가 만들어준 요거트도 먹고 ㅋㅋ 게스트하우스 컴백 ㅋㅋ 예능 보다가 잘 잤다.

매거진의 이전글 74일차 씨엠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