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soceo Jul 08. 2017

5분 안에 500원 벌기

매일 가만히 점심값 벌기 #15

정말 낚시성 짙은 제목의 글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5분 안에 500원을 버시게 된다면 이건 낚시가 아니겠지요? 실제로 제가 500원을 바로 입금해 드릴 겁니다. 아래처럼만 해주시면 됩니다.


1. 아이포터 가입

2. 아이포터에 가입하신 ID와 500원을 받으실 계좌번호/실명을 아래 중 편하신 걸로 제게 보내주세요!

    - since201109@naver.com

    - 010-8235-0642

    - 카카오톡 : withpd@cyworld.com


그럼 제가 확인한 후에 바로 500원을 계좌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뭐지?

일단 절대 거짓말이 아닙니다. 위에 순서대로 해주시면 전 간단한 확인 절차 후 진짜로 500원을 입금해 드릴 겁니다. 물론 그러지는 않겠지만 혹여나 제가 잠적을 한다고 해도 절대 누구도 손해보지 않기 때문에 속는 셈 치고 한번 해보신다면 진짜로 500원을 받으실 겁니다.


세상에는 공짜가 없기 때문에 저는 절대 아무 이유 없이 얼마 되지 않은 500원이라도 누구한테 그냥 주지는 않을 것이며, 아무리 어렵지 않더라도 누구도 뭔가를 아무 이유 없이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특히나 위와 같이 어디에 가입해 달라는 요청은 누구도 쉽게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어느 사이트에 가입을 함으로써 어떤 대가를 받는다는 건 자신의 개인정보를 판다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금 제가 하고 있는 것처럼 아무 문제없는 사이트에 가입을 해주시면 5분 안에 바로 현금을 입금을 해드린다고 하면 어떨까요?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아마 모두가 대략적인 방법은 아시겠지만 제가 왜 이러는지는 아래의 글들을 읽어보시면 아시게 될 겁니다.


해외직구를 통한 소소한 용돈벌이 #1

해외직구를 통한 소소한 용돈벌이 #2

해외직구를 통한 소소한 용돈벌이 #3


한번 서로 윈윈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해외직구를 통한 소소한 용돈벌이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