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찬혁 Jun 04. 2022

나는 분명 어젯밤 잠에 들었는데

어제가 끝나지 않았다

나는 분명 어젯밤 잠에 들었는데 어제가 끝나지 않았다. 언제부터 어제와 오늘이 다른 시간이라고 떠벌렸을까 언제부터 잠에 들 때를 각각 다른 지점의 끝이라고 떠벌렸을까 나는 잠깐 쉬어가는 것 같은데 시작과 끝이라는 것은 뭉뚱그려 표현하는 것 아닐까 어제와 오늘을 모른다고 하는 것이 그리 큰 잘못이겠냐는 생각이 문득 든다.

이전 13화 작은 오리의 생명을 같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