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옹란이 Jun 09. 2021

행복이란

-


'너에게 행복은 무엇이니?'


누군가 시니컬 베어에게도 물어보았다.

사실 그 답변에는 바로 대답할 수 없었다.


'돈이 많으면 행복할까? 성공하면 행복할까?'


여러 가지 질문들을 자신에게 해봐도 답이 나오지 않았다.


이날 날씨는 새파란 바다가 머리 위에 있는 듯이 맑았다.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 집으로 가는 길.

작게 콧노래를 부르다 문득 행복이 뭐냐는 질문이 생각났다. 돈도 성공도 아니었다.


'소소한 행복들이 모여 나의 행복이 되는거야.'


시니컬 베어는 지금 너무 행복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안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