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선명한 새벽빛 Oct 28. 2016

만성피로증후군

아이고, 내 몸아

사진 - 아는 분네 강아지 ; )
저 때 산책 다녀와서 피곤, 피곤- 지금 나 같네.


야, 야, 야,

말 좀 해 봐라.


야, 야, 야,

뭐 했다고 피곤하냐?


야, 야, 야,

뭐 했다고 목이 부었냐?


야, 야, 야,

뭐 했다고 몸이 내 말을 안 듣냐?


야, 야, 야

뭐 했다고 몸이 부서질 것 같냐?


야, 야, 야,

내가 납득이 안 되잖아.


야, 야, 야,

그만 아파라, 쫌.




며칠 전, 걸려온 전화를 받았는데 전화 건 분이 나더러 목소리에 힘 좀 주라고 한 소리 하셨다. 목이 쉰 줄도 몰랐다. 나는 아프다는 생각이 없었는데 나도 모르는 사이 또 몸살이 오고 있었던 것이었다. (한숨)


지금 내가 울지 않는 건 정말 놀라운 일이다. 쉬는데도 더 심해져서 당황스러운 마음에 글이나 쓴다. 뭐 했다고 아픈 건지 제발 말 좀 해 보라고 따지고 싶다. 지난 달에도 4주 내내 아팠는데, 1주 쉬고 다시 시작됐다. 징하다, 정말.


매거진의 이전글 자기돌아보기 교원자율연수 - 1박2일 주말명상캠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