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얀곰 May 03. 2023

아이의 어린이날 선물 준비하기

아이는 이제 5살이 되었어요.

선물로 받은 다양한 탈것과 물려받은 갖가지 장난감이 가득입니다.

얼마 전 옷장과 장난감장 하나씩 빼느라 장난감들은 자리를 찾지 못해 이별을 해야 할 시간입니다.


예전 같으면 아이가 좋아할 부피가 커다란 장난감을 서치하고 장바구니에 담느라 분주했을 며칠이 조용합니다.


이왕이면 작았으면 좋겠고 얇아도 좋겠는 쓸모가 있고 아이가 좋아할 만한 그런 물건이 좋겠습니다.


선물 말고 공연 같은 건 어떨까요?

유치원에 가서 친구들이 "나 공룡 선물 받았어"

"나는 포크레인 받았어"라고 말할 텐데 우리 아이는 할 말이 없을까요.


그럼 그림책은 어떨까요?

저는 학교 다닐 때 황희 정승 책을 선물 받아 재미있게 읽은 기억이 있어요.

제가 기대했던 것은 이게 아니었지만 말이죠.


아이의 선물을 고르는 기준도 그때그때 달라지네요.


이 수많은 장난감을 어떻게 정리할지가 관건이라 이번 어린이날 선물은 그림책 당첨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어디선가 울고 있을 당신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