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착길 Nov 27. 2020

마음의 방에

불이 꺼지지 않아요


마음의 방



마음에 방이 있다면

글방도 하나 있는데

불이 꺼지지 않네요


아들의 마음에도 방이 있다면

게임방이 들어선 듯한데

자기 전까지 안 꺼지네요


아들의 게임방은 엄마가 끌 수 있지만

엄마 글방의 불은 누까 꺼주나

 

잘 때도 글을 생각하는지

잔 것 같지 않은 얼굴로

아이들을  있네요


피곤한 얼굴어도 웃어주면

마냥 좋다고 신난 아이들이

잠시 불을 꺼네요


정신 차리고 집안일 시작해야겠어요

모두 잠든 밤 다시 켤 거거든요


이전 08화 사랑만이 남았다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