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죄송하다는 독자분의 후기

오전에 큰아빠님의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후기를 보았습니다.

글 초반부에 아래의 문장을 만났어요.



---



책을 읽어보니 제 머릿속 사고의 전환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아주 강렬했어요.


'너무나 죄송하다. 나는 아주 경솔한 생각에 잡혀 살고 있었구나.'



---



큰아빠님이 왜 이런 생각을 하셨는지는 포스팅에서 확인해 주세요.






죄송하긴요.

누구나 타자의 신발을 신고 걸어보지 않는 이상

그 사람에 대해 잘 알기란 어렵습니다.

고정관념, 편견과 선입견을 갖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는 수밖에요.


고맙습니다 큰아빠님.

이어지는 후기도 기대할게요!^^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나나님 감동 후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