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가 노을 May 02. 2020

너는 나의 이유이어라

나의 모든 삶의 이유는 너였다

너는 나의 이유이어라



가슴 저미는 아픔의 통증은

필연 너 때문이리라

너를 사랑하다 

그리워하다

미워하다 

나는 그토록 앓았으리라



잠자리 날던 가을날

활짝핀 해바라기보다

더 크게 웃는 나의 미소는

단연 너 때문이리라

너를 좋아하다

흠모하다

사랑하다

나는 그렇게 행복했으리라



햇살가루 흩날리며

구름뒤로 뒷걸음질치는 

늦은 오후에

그림자 위 나의 발걸음

한 발에 미소가

한 발에 눈물이

울다 웃다 그렇게 영글어간다.



너는 그렇게,

나의 모든 삶의 이유이어라.

작가의 이전글 소낙비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