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창현 May 27. 2018

사랑의 주어

이창현's 울림

 혼자일 때는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고
 내가 좋아하는 게임을 하고
 내가 가고 싶은 곳을 가고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했다.

 사랑에 빠진 뒤에는
 네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고
 네가 좋아하는 게임을 하고
 네가 가고 싶은 곳을 가고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했다.

 사랑에 빠지기 전에는 ‘내’가 중요했지만 
 사랑에 빠진 뒤에는 ‘네’가 더 중요한 사람이 된다.

 사랑에 빠지면 
 주어가 
 ‘나’에서 ‘너’로 바뀐다.


작가의 이전글 3요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