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EE SAW Sep 14. 2018

안녕하세요. SEE SAW입니다.

어린이를 만나는 모두를 위한 뉴스레터

S


To. 매일 어린이를 만나는 여러분께


Play Fund가 일상에서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와 장을 만들어온지도 벌써 4년이 되어갑니다.

어린이들이 일상 속에서 누구나 갈 수 있는 열린 공간을 늘려가는 실험이나, 놀이 환경에 대한 구체적인 대화를 만드는 실험에 투자해왔습니다. 


그 과정 속에서 우리는 다양한 분야에서 어린이를 만나는 어른들을 만나고, 수많은 정보를 접하며, 

여러 가지 재밌는 이야기를 나누고, 미래를 상상하고, 질문을 던집니다. 


그동안 Play Fund가 투자한 [놀이터, 박물관, 미술관, 초등학교 앞 작업실, 학교 안 숨은 공간 ...and more]


어느 날,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가 매일 보고 느끼며 쌓는 정보와 생각, 경험을 
어린이를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공유하면 어떨까?" 
진지한 프로젝트 공유회가 아니라
우리가 평소에 어떤 생각으로, 어떤 사람을 만나, 어떤 정보를 보고, 
어떤 주말을 보내며 어떤 일을 하는지 친구처럼 가볍게 나눌 수 있다면 어떨까? 


부모로서, 선생님으로서, 공간 운영자로서, 이웃으로서, 혹은 좋은 어른으로서, 어디선가 저희와 마음 맞는 고민을 하는 여러분들을 만나고 싶은 설레는 마음으로 대화를 시작합니다.   


SEE SAW 뉴스레터는 어린이를 만나는 모두를 위한 흥미로운 공간, 사람,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매주 목요일에 메일함에서 만나요.



2018년 9월부터 매주 목요일, SEE SAW 뉴스레터를 통해 어린이를 만나는 모두가 가보면 좋을 공간, 만나보면 좋을 사람들, 흥미로울 콘텐츠, 이번 주말에 꼭 가보면 좋을 곳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서울숲놀이터북서울 꿈의숲서울시립과학관 등 아이와 함께 가보면 좋을 공간이나 읽어보면 좋을 흥미로운 콘텐츠가 매주 목요일 여러분의 메일함으로 찾아갑니다.


지난 4년간 어린이를 위한 열린 공공 공간과 놀이 환경에 투자해 온 C Program이 엄선한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이번 주 목요일부터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구독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뉴스레터 구독하기: bit.ly/시소구독

지난 뉴스레터 보러가기: bit.ly/seesawlist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