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07. 2019

서울의 핫한 파티룸, 여기에 다 모였다

서울의 파티룸 5곳 추천

당분간은 파티가 없을 것만 같은 기분에 괜스레 우울해진다면 소소한 이벤트를 특별한 공간에서 보내 보는 건 어떨까? 당신만의 특별한 날을 완벽하게 장식할 수 있도록 오늘은 올스테이가 서울에 위치한 호텔 파티룸 다섯 곳을 선정해보았다.


파티룸계의 정석, 여기는 꼭 가봐야지~


호텔 로프트

agoda
agoda

파티룸계의 모범생으로 손꼽히는 로프트는 그 명성답게 파티를 위한 최적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살짝 톤이 다운된 룸 디자인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당신이라면 더욱 추천해주고 싶은 호텔 로프트. 반려동물과 출입을 할 수 있고 바베큐 파티를 위한 시설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모든 것을 갖추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실제후기**
듣던대로 분위기가 좋네요. 와이프가 만족했던 인테리어와 조식이었습니다. 저한테는 그걸로 충분했던…ㅎㅎㅎ 위치도 역까지 도보 10분정도였으니 나쁘지 않았네요 선유도 근처라 아침에 산책다녀오니 아주 상쾌했습니다… 

호텔로프트 실시간 예약


우리만 아는 유니크한 공간을 원한다면?


소설 호텔

agoda
agoda

잘 알려지지 않은 특별한 파티룸을 원한다면 소설 호텔에 주목해보자. 예쁜 욕조에서 인생샷을 건지기에도 좋고, 펜트하우스에는 시내 전망의 전용 수영장이 있으니 감성 충만한 파티룸을 찾는다면 서울에는 이만한 곳이 없을 정도. 화이트 톤의 깔끔한 룸 디자인으로 어떤 파티용품을 준비해가도 완벽하게 매칭될 테니 파티를 준비하는 당신의 고민거리를 덜어준다.


**실제후기**
파티 하우스. 친구들과 브라이덜 샤워를 위해 예약했는데 풀도 깨끗하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소설 호텔 실시간 예약


가격, 위치, 분위기. 하나도 놓칠 수 없다면?


648 호텔

agoda
agoda

가성비와 편의성을 모두 챙기고 싶다면 648 호텔을 추천한다. 강남역 테헤란로라는 최적의 접근성까지 겸비하고 있는 648 호텔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어반 클래식 감성의 룸을 제공한다. 파티를 위한 일회용품까지 준비해준다고하니, 호텔 측의 센스가 어느 정도인지 벌써 느껴지지 않는가? 맛있는 조식으로 파티를 마무리한다면 그야말로 가성비 갑, 648 호텔이다.


**실제후기**
또 올거에요. 인상깊은건 방 인테리어!! 제가 사는 나라랑 또 다른 느낌에다 조금 한국스러운 부분이 더 만족하고 크기도 커서 좋아요!! 서울여행오면 여기로 또오고싶어지네요! 이번여행으로 두번 이용했구 앞으로도 이용하고싶네요 ^^ 좋은 여행이였어요★

648 호텔 최저가 예약


따끈따끈한 신축 파티룸을 원한다면?


스테이락 호텔

agoda
agoda

새로운 공간을 찾고 있다면 따끈따끈한 신축 호텔인 스테이락을 추천한다. 2018년에 개장한 스테이락은 충무로역 바로 앞에 위치하여 접근성은 물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화이트 톤의 침실 공간과 블랙 톤의 리빙룸 공간의 조합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두 공간의 대비는 투숙객 취향에 맞춘 파티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적절하다는 점이 포인트이다.


**실제후기**
친구셋이 같이 묵었어요 너무 깨끗하고 좋아요. 고급스런 인테리어에 깔끔한 침구류, 위치까지 좋아서 대만족했어요 ㅠㅠ 저렴하고 너무 좋아서 재방문의사 100프로 입니다.

스테이락 실시간 예약


아늑한 집 같은 분위기를 원한다면 여기로!


임패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이태원

agoda
agoda

핫한 지역에 위치한 파티룸을 찾는다면 임패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에 주목하자. 호텔의 불모지 이태원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로 유명한 임패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은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하는데 그중에서도 복층 구조로 이루어진 듀플렉스 스위트룸은 파티룸으로써 제격이다. 전반적으로 따뜻한 분위기의 룸이 특징인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마치 집과 같은 분위기에서 아늑한 파티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이곳, 임패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이다.


**실제후기**
이태원 에서 가장 편안한 호텔. 호텔 예쁘고요 호텔이 많지 않은 이태원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호텔 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직원분들도 착하시고 위치도 좋아요 ^^

임패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이태원 실시간 예약





서울 다른 숙소 실시가 예약은?

매거진의 이전글 서울역 인근 호텔 추천, 포포인츠 서울 남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