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y 12. 2016

[오키나와] 힐링이 절로 되는 오키나와 공원 BEST5

여행 마지막 날 돈이 부족할 때, 여행에 지친 아이가 칭얼댈 때, 현지인들의 생활을 가까이에서 느끼고 싶을 때 찾으면 좋은 이곳! 화려한 관광지도 좋지만 그냥 천천히 걸으며 깨끗한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오키나와 무료 공원 5곳을 소개한다.


[ 오키나와 호텔 실시간 예약 ]


1. 기노완 해변 공원(宜野湾 海浜公園)

tabinchu.net
akb48taimuzu.livedoor.biz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원으로 체육관, 야구장, 테니스 코트, 잔디광장, 350대를 수용하는 주차장이 있다. 야외 콘서트를 진행하며 컨벤션 센터에서 매년 오키나와 국제 영화제가 개최되는 곳이다. 아름다운 해변이 있어 해수욕과 조개 줍기 바비큐를 할 수 있다. 샤워와 사물함은 소정의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주소 : 沖縄県宜野湾市真志喜4丁目2


2. 아라하 코엔 (安良波 公園)

blog.livedoor.jp
find-travel.jp


깨끗한 해변과 놀이기구, 농구장, 휴게소 등이 있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원이다. 야자나무가 많아 그늘이 많기 때문에 여름에도 비교적 시원하게 지낼 수 있다. 인디언 오크 호와 타잔 로프 등 놀이기구가 여러 가지 있다. 산책로 정비가 잘 되어 있어 석양을 바라보며 저녁 산책에도 안성맞춤이며 자전거를 즐길 수 있다.


위치 : 北谷町北谷2-21,NakagamiDistrict, Okinawa Prefecture 904-0116


3. 이루카 코엔(イルカ公園)

xn--54q31oh1hxvmphv06p.com
anabaannai.sakura.ne.jp


오키나와 본 섬 남부 동해안에 위치한 돌고래 공원이다. 이름 그대로 돌고래 모양의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어 미끄럼틀이나 타잔 로프를 즐길 수 있다. 공원 안에 ‘니시하라 탓츄(西原タッチュー)’라는 전망대가 있어 해변과 치넨반도를 바라볼 수 있다. 도로의 반대편에는 대형 해양레저 시설인 ‘니시하라 마린파크’가 있어 여기만으로도 하루를 알차게 보넬 수 있다.


위치 : 〒903-0105 Okinawa Prefecture, Nakagami District, 西原町東崎15-1


4. 김조 코엔(金城ダム公園)

okinawa-spot.com
island.geocities.jp


나하에 있는 견고한 댐을 빙 둘러싼 도시의 오아시스라고 불리는 김조 코엔이다. 댐의 제방에는 류큐 석회암이 깔려 자연과 어울려져 있다. 놀이기구는 아니지만 오키나와 재래종이 심어져 있고, 저수지에는 조류가 쉬고 있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다. 일본 최대의 나비 오오 고마 다라의 모습도 볼 수 있어 오키나와의 자연 관찰로는 안성맞춤이다.


위치 : 沖縄県那覇市繁多川4-553-2


5. 나카구스쿠 코엔 (中城 公園)

yuimaru.wp.xdomain.jp
goyah.net


세계 유산인 나카 나카 성지의 아래에 있으며, 남쪽 영역이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최신 놀이기구를 체험할 수 있다. 아이들의 안전을 우선으로 제작된 놀이기구는 마치 유원지와 같은 거대한 트램펄린과 미로 등이 있으며, 부드러운 모래 위에 있는 두드리면 소리 나는 놀이기구 등 어린이의 연령대별로 최신 놀이 기구를 즐길 수 있다. 


위치 : 〒901-2421 Okinawa Prefecture, Nakagami District, 北中城村字荻堂平田原370−2


에디터 - 정민선(wjdminsun@naver.com)


[ 오키나와 호텔 실시간 예약 ]


                    

매거진의 이전글 [도쿄] 2016년 도쿄 디즈니랜드 이벤트 총정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