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도심에 있는 가성비 온천 호텔들을 후기와 함께 소개합니다.
여행하면서 하루 종일 걸어 다녔다면, 밤에는 뜨끈한 대욕장에서 피로를 풀어야 제맛이죠. 지하철역에서 가깝고 가격도 1박 15만 원 이하인, 난바·신사이바시·우메다 중심가 주변의 가성비 좋은 온천 호텔 다섯 곳을 소개합니다.
직접 묵어보고 괜찮은 곳들만 소개합니다.
호텔 예약 전 TIP! 예약 사이트별로 가격 차이가 많이 납니다. 비교 후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약 시, 아고다 할인코드나 트립닷컴 할인코드를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까지 걸어서 몇 분이면 충분한 난바 한복판에 위치한 호텔. 객실은 큰 편은 아닌데요. 적당히 아늑한 느낌으로 쉬기엔 좋습니다. 특이한건 방음창이라 방음이 잘돼서 조용했고요. 워낙 유명한 호텔인만큼 객실도 깔끔합니다. 침구 상태도 괜찮았고요. 다만 아쉬웠던건 채광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그런가 샤워하고 나오면 습기 때문에 살짝 꿉꿉한 느낌도 있고요.
천연 온천 대욕장이 유명한데요. 실내탕이 바위 정원처럼 꾸며져 운치가 있고 냉탕과 사우나, 안마의자까지 풀 세트로 갖춰져 있습니다. 저녁 9시 이후에는 호텔에서 요나키 소바도 무료로 제공되고, 대욕장 즐기고 무료 아이스크림도 나눠줍니다. 갓성비 호텔.
1박 평균 11~14만원 정도. 가격 비교 필수. 할인코드도 함께 첨부합니다.
트립닷컴 할인코드: LPF4 (항공 4% 할인), LPHOTEL6 (호텔 6% 할인) >
신사이바시와 도톤보리 사이, 난바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도미인 계열 호텔로, 일본 전통 료칸 분위기인 호텔인데요. 전체가 다다미 바닥으로 꾸며져 있어 맨발로 지내기 편합니다. 객실은 평범한 비즈니스 호텔 사이즈. 특별히 장점이라고 볼 건 없었습니다.
호텔 2층에 대욕장이랑 사우나가 있습니다. 대욕장 사이즈는 생각보단 작지만 없는 것 보단 낫다는 생각. 투숙객은 당연히 무료. 여기도 무료로 라멘이랑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문신이 있는 경우 공용 온천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전체적으로 전통미랑 현대적 편의가 공존하는 느낌의 호텔입니다.
1박 평균 15만원 이하. (시기별 차이 있음)
트립닷컴 할인코드: LPF4 (항공 4% 할인), LPHOTEL6 (호텔 6% 할인) >
신세카이 지역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투숙객 서비스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객실은 약~간 올드한 느낌이 있는데요. 그래도 깔끔합니다. 무제한 맥주와 하이볼을 저녁에 공짜로 따라 마실 수 있고, 매일 밤 수제 라멘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여기는 대욕장이 유명합니다. 참고로 가족 단위 여행객이나 타투가 있는 손님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여 온천탕(가족탕)이 1~4인용으로 따로 마련되어 있어, 예약하면 남 눈치 안 보고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1박 평균 10만원 초반대. 성수기에는 살짝 오를 수도 있음.
트립닷컴 할인코드: LPF4 (항공 4% 할인), LPHOTEL6 (호텔 6% 할인) >
2022년에 오픈한 신상 호텔로, 신사이바시 상점가와 아메리카무라에 인접한 난바 번화가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주변에서 천연 온천수가 나오는 호텔은 흔치 않은데, 여기는 지하 1000m에서 끌어올린 ‘나니와 피부 미용탕’ 온천수로 유명해요. 오후 3시부터 다음 날 아침 9시까지 거의 밤새 운영됩니다.
객실은 일본 비즈니스 호텔답게 아담하지만 새 호텔이라 깔끔하고요. 특히 베개 선택 서비스나 여성 전용 어메니티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써둬 편리합니다. 참고로 이 호텔에는 커넥팅 룸도 있어서 방 두 개를 연결하면 최대 6인 가족이나 단체까지 숙박 가능합니다.
1박 평균 10만원 정도. 가끔 10만원 이하로 나옴.
트립닷컴 할인코드: LPF4 (항공 4% 할인), LPHOTEL6 (호텔 6% 할인) >
우메다 바로 옆 JR후쿠시마역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별히 온천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곳인데요. 모든 객실 욕실에 천연 온천수(토쿠지로 온천)가 공급되기 때문입니다. 지하 1000m에서 끌어올린 온천수가 객실마다 나와서 언제든 프라이빗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으니, 남 눈치 볼 필요 없이 개별 욕조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커플, 가족 여행객들에게 매우 추천하는 곳. 다만 함께 즐기기에는 좀 좁습니다.
객실 컨디션은 전반적으로 깔끔한 4성급 비즈니스 호텔 수준이며, 다다미가 깔린 일본식 룸과 서양식 룸 중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묵을 수 있습니다. 오사카여에서 한 정거장 떨어져있어서 교통도 편리하고, 관광객들이 너무 많은 곳은 아니라 적당한 로컬 분위기에서 놀기도 좋습니다.
1박 평균 10~12만원 정도.
트립닷컴 할인코드: LPF4 (항공 4% 할인), LPHOTEL6 (호텔 6% 할인) >
다른 오사카 추천 호텔들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