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현아 Oct 13. 2023

너는 내 꿈

05. 우리의 사랑으로 지구를 벗어나지 않기를


 내 꿈은 너와 영원히 이 세상에 발을 붙이고 사는 것

 중력이 아닌 우리의 사랑으로 지구를 벗어나지 않기를

 소망하는 일은 신자信者가 아니어도 할 수 있기에

 하늘을 삼킨 수평선 위를 걸으며 나는 네 생각을 하다가

 너를 그리다가 너를 그리워하다가

 나는 네가 되고 내가 된 너를 다시 찾고

 금방이라도 지구를 박차고 사라질 것 같은 너를 붙들고

 우리 같이 지구에서 발붙이며 살자고

 너의 모습이 된 내가 나의 모습이 된 네게 빌고

매거진의 이전글 끝이 없는 노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