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과삶 Dec 31. 2018

일과삶이 선정한
인생의 책과 한 줄 평

일과삶 브런치 구독자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올 한 해 일과삶 브런치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년이 끝나기 전에 이 이벤트를 마무리할 수 있어서 너무나 기쁩니다. 브런치 구독자 이벤트를 11월 20일에 올리고, 350명 구독자가 되는 날이 일 년 후가 되면 어쩌나 조마조마했어요. 일단 올해 말까지라는 작은 목표를 세웠는데 달성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공지했던 대로 당첨자를 발표하려 합니다. 먼저 일과삶이 선정한 인생의 책한 줄 평을 소개할게요. 가급적 너무 오래되지 않은 책으로 골라봤습니다. 가나다순입니다.


1. <경영, 경제, 인생 강좌 45편>, <삶의 정도> 윤석철: 인생의 바이블

2. <그릿> 앤절라 더크워스: 최고의 스토리텔러. 어렵지만 다음 내용이 궁금해지는 책

3.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 마리사 피어: 자신감 회복 프로젝트

4. <내 생애 단 한번>,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장영희: 잔잔한 감동, 삶에 대한 열정 

5. <당신의 삶은 누가 통제하는가> 윌리엄 글레써: 대박! 인생의 책

6. <라틴어 수업> 한동일: 인생책, 저자의 학식과 태도가 나와 공통점이 많은 듯

7. <마음 가는 대로 해라> 앤드류 매티스: 내가 아끼는 책, 내가 방황하던 때 위안을 준 책

8. <마음가면> 브레네 브라운: 완벽해질 필요 없고 취약하더라도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드러낼 것

9. <미움받을 용기>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게: 기대했던 대로. 마음이 편해지는 책

10. <배우고 익히면 즐겁지 아니한가> 사토 도미오: 나의 롤모델, 이렇게 살고 이런 책을 쓰고 싶다고 생각

11. <약해지지 마> 시바타 도요: 성숙한 어른의 따뜻한 조언 시집

12. <언스크립티드> 엠제이 드마코: 현실적인 조언

13. <왜 일하는가> 이나모리 가즈오: 일에 대한 열정

14. <인생에서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애나 메리 로버트슨 모지스: 그림이 나에게 말을 걸어준다

15. <조화로운 삶> 헬렌 니어링, 스코트 니어링: 인생의 책. 노동과 휴식의 중요성

16. <종이 위의 기적, 쓰면 이루어진다> 헨리에트 앤 클라우: 정말 좋은 책, 많은 팁

17. <죽음의 수용소에서> 빅터 프랭클: 완전 소중한 인생의 책

18. <타이탄의 도구들> 팀 페리스: 좋은 책, 글쓰기에 관련 성공 자료가 많다

19. <프레즌스> 에이미 커디: 자세와 당당함의 중요성

20. <프로페셔널의 조건> 피터 드러커: 나의 롤모델, 완벽에 대한 열정


자 그럼 행운의 당첨자는 누구일까요? 엑셀의 난수 생성 함수(RAND)를 사용하여 추첨했습니다. 

102번째 구독자로 선정되었네요

102번째 구독자는 이하나작가님이시네요. 축하드립니다! 이하나작가님은 위 목록 중에서 읽고 싶은 책을 선택해서 주소와 연락처를 여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너스로 그날 이벤트 공지에 좋아요(14분)와 댓글(7분)을 달아주신 분 대상으로 별도 추첨을 했습니다.

13번째 라이크 구독자로 선정되었네요

13번째 라이크 구독자는 티라노님이시네요. 축하드립니다! 티라노님은 위 목록 중에서 읽고 싶은 책을 선택해서 주소와 연락처를 여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올해 저는 브런치 덕분에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평생 곁에 두고도 몰라봤던 제 취미를 이제야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네요. 내년에는 더욱 감동을 주는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책과 특강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