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HaSS Sep 25. 2016

詩 Erebus

사랑하는 그대에게 160924 




당신의 젖가슴과 내 귓불이

천 하나를 사이에 두고 포개어졌을 때

나는 에레보스의 가장 깊은 곳으로 던져졌습니다

살아서는 들어갈 수 없는 타인의 그림자라는 강

주머니 동전 한 닢 꽉 쥐고 그 무서움을 잘도 견뎠습니다

내가 어떻게 여기 있지 아직 죽을 수 없어

당신의 그림자는 내가 들어가 숨기에 충분히 커다랗고 부드러웠습니다

당신 뒤에 얼마나 더 숨어있어도 되는지

물어봐도 되겠습니까

곧 카론이 올 겁니다 나는 아직 늙어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아직 당신을 만져보지 못했습니다





-(黑愛, Erebus)






매거진의 이전글 詩 손가락 사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