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염지 Aug 19. 2021

5년의 우리에게




불타오르는 사랑은 아니었지만

적정한 온도로 품어주던 가디건 같은 사람이었다.


대단할 것 없는 사랑이라 생각했지만

날 대단하게 만들어주던 사람이었다.


아픈 가시로 날 찌르던 사람이면서도

 가시 줄기로 나의 줄기를 세워,

가장 빛나는 곳에서 

꽃봉오리를 피게 해 주던 사람이었다.


 사람 앞에서  가장 솔직했으면서도

가장 많은 것들을 생략했다.


 옆에서  

가장 불안정하면서 완전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당신은 어떤 얼굴을 하고 있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