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런치북 경계선 01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uum Mar 16. 2021

우리만 눈과 귀가 있는줄 아니?

어린 여자 아이는 자기보다 이쁜 친구가 미워 괴롭힌다

아빠는 딸바보라서 훈육보다 선생한테 봉투를 건넨다


어린 남자아이는 장난감이 많아도 또 사달라고 한다

엄마는 아이를 사랑하니 아이가 원하는 장난감을 사준다


한 여자는 거짓말을 한다

갈 곳이 없는 거짓말은 살 곳을 찾아 헤매다 한 여자의 거짓말을 들었다.

내가 들었어. 저 여자에게 가서 살아도 되. 무리에게 알리자

어! 여기 예전 내가 살았던 곳인데 더 깨끗해졌네. 더 데려와야겠다


한 남자가 욕심을 낸다

갈 곳이 없는 욕심은 살곳을 찾아 헤매다 한 남자의 욕심을 보았다

내가 !  남자에게 가서 살아도 . 어서 가서 알리자

어! 여기 예전 내가 살았던 곳인데 더 넓어졌네. 더 데려와야겠다


한 노인이 탐욕을 부린다

갈 곳이 없는 탐욕은 살곳을 찾아 헤매다 한 노인의 탐욕을 보았다

내가 보았!  노인에게 가서 살아도 . 지금 서둘러 가자.

어! 여기 예전 내가 살았던 곳인데 이 노인은 내 친구야.

노인의 가족들도 친구들도 살 곳이 많아. 그리로 가자.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