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사랑받고 싶어요.

고장난 심장까지 적셔주세요



" 사랑에 흠뻑 젖고 싶어 " 


자꾸만 고장난 행동을 해요. 작은일에 짜증이 나고 왜 사람들은 내 마음을 몰라주는지 

답답하고 서운하기까지 하네요. 내 마음은 그게 아닌데 , 도대체 왜 제대로 소통할 수 

없는 걸까요.  나도 따듯한 사람이고 싶어요. 나도 너그러운 사람이고 싶어요. 


사실은 사랑받고 싶어요. 

이상하죠 사랑받지 못했다고 생각해서 여기저기 고장났나봐요. 


"사랑하는 나의 자녀야 .  매일 매일 배고픔을 느끼지 않니? 배고픔을 참다보면 

어느정도 살이 빠지고 날씬하다 느낄만큼 몸이 변하겠지. 그 후로도 계속 필요한 음식을 

먹지 않는다면 그때는 여기저기 네 몸이 고장나게 될거야.  작은 병으로 시작해서 

끝내 목숨이 위험한 상태에 이르게 되지... " 


"나의 사랑안에 있으렴. 충분히 만족하고 네가 오늘 살아갈 힘을 얻을 때 까지 

나의 사랑을 받아 먹으렴. 네가 나를 찾기만 한다면 나는 너에게 영원히 목마르지 않을 

가장 건강한 물과 양식을 줄거야...... 


나는 네가 꼭 살기를 원해. 사랑한다. "

이전 08화 너의 날들은 전부 찬란할거야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