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별책부록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세행복수집러 Apr 19. 2020

지하철역 사랑시(고속터미널에서 선정릉 역까지)

지하철 9호선 N행시(20년 4월 3주)

[고속터미널 역] 2020. 4. 14.(월)



백해볼까?

  너를 좋아한다고

마음을

놓고 이야기해 볼까?

  오래전부터 사랑해 왔다고


  봄날의 벚꽃송이 같은

소 가득한

 집에 데려다주는

   어느 봄밤에..


 







[사평 역]  2020.4.15.(화)


랑합니다

생토록


  그립습니다

  매일매일








[신논현 역]  2020.4.15.(수)


세 한탄하며 내 인생에 한계를 정하지 마라.

쟁에 눈이 멀어 사람과 시간을 잃지 마라.

재에 집중하고, '있음'에 감사하라.


 이것이 부와 행운을 이끌어 주는 힘 'The Having!'이다.






[언주 역]  2020.4.16.(목)


제부터일까요?

   당신이 내 마음 속

님이 되신 지가..







[선정릉 역]  2020.4.17.(금)


선.

말 고맙소


 우리가 부부로 함께 지내온 시간은

 당신이 나를 길러준 시간과 같소


 선.  나의 태양. 

 당신의 햇살과 온기가 없었다면 

 지금의 나도 없소.


 선. 빛나는 당신은

히 이 찬사를 받을 자격이 충분하오.


 여보. 내가 죽는 그날 까지 

 사랑하고 존경하오.



 <사랑하는 나의 아내, 선에게.>




매거진의 이전글 글쓰기도 수영 배우기처럼!(feat. 은유 작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