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흰 토끼 네 마리 Jun 08. 2022

끊임없이 던지는 질문

no worries 68

열심히

살고 있니

지금 무엇을

하며 하루를 보내니?


해외살이에는 여행인 느낌이 나는 날이 있다, 한없이 오늘의 의미, 삶의 의미를 찾는 무료한 날이 있다.


오늘 나는 김치 담그고, 새로운 레시피 찹쌀빵을 굽고, 뜨개질을 했지만,

저녁이 되니 ‘오늘 뭘 했지? 싶다.


시간도 멈춘 거 같을 때도 있고,

모든 게 새롭고 이국적일 때도 있고,


이제 해외 살이 300일을 넘었다.

아부다비에 처음 내릴 때도 더웠는데,…

지금은 더 덥다.


역시 사막 한가운데.

louvre, abu dhabi. 내가 좋아하는 곳.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오전 시간 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