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임대 노하우를 공유해주실 임대인 회원님을 모집합니다!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드려요!

안녕하세요. 자리톡 매거진입니다. 회원님들의 임대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지난 5월부터 매주 세 편씩 임대차 법률‧제도, 부동산 세법, 달라지는 정부 정책에 대해 설명드리는 글들을 꾸준히 올리고 있는데요.     


앞으로는 회원님들의 실제 경험에서 우러난 생생한 노하우를 전달하는데 좀 더 초점을 맞춰보려 합니다.     


자리톡 매거진 담당자가 회원님을 직접 찾아뵙거나 아니면 전화를 통해 이야기를 나눈 뒤 회원님께서 말씀해주신 내용들을 정리해 매거진 글로 작성하는 방식인데요.     


이를 위해 나의 임대 노하우를 다른 분들과 공유해주실 수 있는 회원님을 모시려 합니다. 바쁜 시간을 할애에 참여해주신 만큼 인터뷰가 게재된 회원님께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해드립니다.     

콘텐츠 작성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진행될 예정입니다.     



1. 어떤 노하우를 함께 나누고 싶은지 메일로 보내주세요


이메일 sean@zaritalk.com 으로 간략한 자기 소개와 함께 다른 회원님들에게 들려드리고 싶은 나의 노하우가 무엇인지를 정리해 보내주세요. 분량은 워드‧한글 기준 A4 3분의 1에서 절반 사이면 충분합니다.

     

어느 지역에서 어떤 주택‧상가를 임대하고 있고, 이 과정을 통해 내가 배울 수 있었던 점은 무엇인지를 편하게 써주시면 됩니다.       


셀프 인테리어, 좋은 세입자 구하는 팁, 명도 소송 노하우, 투자 물건 선별 기준, 어려운 임대 상황에서 마음을 다스리는 법 등 임대관리‧투자와 관련된 주제라면 어떤 노하우든 환영합니다.

      

2. 담당자가 메일을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회원님이 보내주신 메일을 검토한 뒤 매거진 담당자가 인터뷰 진행 여부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쉽게 인터뷰가 성사되지 못하더라도 메일로 따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인터뷰 진행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몇 가지 추가적인 질문을 여쭐 수도 있습니다. 답신 메일은 업무일 기준 7일 이내에 보내드립니다.              



3. 인터뷰 진행이 결정되면 회원님을 찾아뵙거나 전화를 드립니다


수도권에 계시는 회원님들은 가급적 직접 찾아뵙고 인터뷰하고자 하나 회원님이 사정에 따라 전화로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전화로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미리 어떤 내용을 말씀하실지 충분히 생각해보실 수 있도록 방문, 전화 전에 미리 인터뷰 질문지를 공유해드립니다.          


4. 콘텐츠가 업로드된 뒤 회원님께 상품권을 증정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해주신 내용을 정리해 매거진 글을 올린 뒤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보내드립니다. 


    

인터뷰는 이와 같은 절차를 통해 진행되고요. 지원 전에 다음 사항을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인터뷰는 실명 공개를 원칙으로 하나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가명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인터뷰 내용과 관련된 사진이 적어도 4장 필요합니다.     


다른 회원님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관련 사진(임대 물건 사진, 시공 과정 등)을 4장 이상 제공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기존에 자리톡 매거진을 통해서 나갔던 회원님 인터뷰 콘텐츠는 아래 첨부해놓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에 따라 콘텐츠 분량은 이보다 더 짧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른 회원님들을 위해 나의 노하우를 공유해주실 회원님들을 매거진 인터뷰이로 모신다는 내용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많은 회원님들이 참여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회원님들의 현명한 임대관리에 도움이 되는 자리톡 매거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원 이메일 주소 

sean@zaritalk.com


기존에 매거진을 통해 나갔던 회원님 인터뷰     






자리톡 다운로드


함께 읽으면 좋은 자리톡 콘텐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