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시즌 5 외 7편
5월의 마지막 주를 장식할 해외 신규 예고편은 ‘넷플릭스 TUDUM 2025’ 행사를 통해 처음 공개된 <기묘한 이야기> 시즌 5 <나이브스 아웃: 웨이크 업 데드 맨> <프랑켄슈타인>을 비롯해, <홈> <굿 포춘> <스모크> <타년타일> <블랙쇼맨> 등 총 8편이다. 기다릴 것 없이 바로 만나보자!
“I'm think about that night all the time” 5번째 시리즈이자 최종작인 <기묘한 이야기>시즌 5의 첫 예고편이 공개됐다. 시즌 1부터 주요 장면을 대거 삽입한 이번 예고편의 중요 포인트는 마지막 대전을 펼칠 기대감 증폭과 공개 일시. 파트 1은 11월 26일, 파트 2 12월 25일 그리고 파날레는 12월 31일에 각각 공개한다. 과연 이 싸움의 끝은 어떻게 마무리될지, 매일 밤 이 시리즈를 생각해 보자.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신작 <프랑켄슈타인>이 첫 모습을 드러냈다. 메리 셸리의 동명 소설을 리메이크 한 이 작품은 기괴한 실험을 통해 생명체를 만든 천재적이지만 이기적인 과학자 프랑켄슈타인의 파멸을 그린다. 기예르모 델 토로의 손에서 어떤 작품이 나올지 궁금한 가운데, 오스카 아이작, 제이콥 엘로르디, 미아 고스, 펠릭스 카머러, 찰스 댄스, 크리스토프 왈츠가 출연한다. 오는 11월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깨어나라~ <나이브스 아웃: 웨이크 업 데드 맨>이 첫 예고편을 공개했다. 라이언 존슨의 <나이브스 아웃> 세 번째 시리즈인 이번 영화는 자신에게 가장 위험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돌아온 베누아 블랑(다니엘 크레이그)의 이야기. 자세한 스토리는 베일이 가려져 있다. 다니엘 크레이그를 비롯해 조쉬 오코너, 케일리 스페이니, 글렌 클로즈, 앤드류 스콧, 제러미 레너, 조시 블로린, 밀라 쿠니스, 케리 워싱턴, 토머스 헤이든 처치 등 초호화 배역진을 자랑한다. 과연 이번엔 어떤 미스터리가 숨겨져 있을지 오는 12월 1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한 요양원에서 새롭게 일을 시작하게 된 한 남자가 그 안에서 펼쳐지는 사악한 비밀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더 퍼지> 시리즈의 제임스 드모나코 감독의 신작으로, 주인공 맥스 역에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의 피트 데이비슨이 출연해 공포의 요양원 진실 찾기를 수행한다. 북미 기준 7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수호천사 가브리엘(키아누 리브스)이 가난한 남자에게 ‘인생에 있어서 돈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교훈을 주기 위해 그를 부유한 남자의 인생과 바꿔 놓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계획대로 되지 않는 인생처럼 가브리엘의 계획이 틀어지면서 웃픈 헤프닝이 이어진다고. 영원한 존 윅 형님인 키아누 리브스는 가브리엘 역으로 출연한다. 이 밖에도 세스 로건, 키키 파머, 산드라 오 등이 출연한다. 연출은 아지즈 안사리가 맡는다. 북미 기준 10월 17일 관객을 만나다.
방화 수사관과 형사가 합심해 두 명의 위험함 연쇄 방화범을 추적하면서 벌어지는 시리즈. 실제 연쇄 방화범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존 레너드 오어의 실제 범죄를 극화한 이 작품은 <미스틱 리버> <셔터 아일랜드>의 디니스 리헤인이 제작과 각본을 담당했다. 태런 에저튼 저니 스몰렛이 한 팀을 이룰 예정. 총 9부작으로 오는 6월 27일 애플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지진으로 바다 중앙에 중력벽이 생긴 이후 서로 다른 두 세계에 사는 남녀가 시간과 운명을 초월한 사랑을 이어 나가는 판타지 로맨스. 대만 배우 허광한과 홍콩 배우 원예림이 주연을 맡았는데, 극 중 원예림의 하루는 허광한의 1년이 되는 셈. 과연 이들은 이 중력과 시간의 장벽을 허물고 사랑을 이뤄낼 수 있을까? 홍콩 기준 10월 3일 그 비밀이 밝혀진다.
히가시노 게이코의 원작을 영화화한 <블랙 쇼맨>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는 초일류 전직 마술사로 이름을 알린 카미오 타케시(후쿠야마 마사하루)가 형이 살해된 후, 조카와 함께 이 사건을 파헤친다는 내용이다. <갈릴레오> 시리즈로 작가와 연을 깊은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카미오 다케시 역을 맡고, 조카 역에는 아리무라 카스미가 출연한다.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다크 히어로의 면모를 만날 수 있는 영화는 일본 기준 9월 12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