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Ur Honey Oct 18. 2021

내가 오늘 기분이 좋은 이유

커피만큼 당연해, 내가 기분이 좋은 이유


내가 오늘 기분이 좋은 이유는

꽃을 보아서도 아니고

날씨가 좋아서도 아니야.


밀린 청소도 하긴 했지.

물론 맛있는 커피도 마셨고.


좋아하는 LP를 꺼내 틀긴 했지.

물론 와인도 한잔했고.


그런데 내가 오늘 기분이 좋은 이유는

이런 일상 때문이 아니야.

이제 나의 일상에 네가 있어서이지.

작가의 이전글 나비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