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도경 Jun 07. 2024

모자란 인생










모자란 인생이다.


모자란 줄 만 알았는데

그래도 작은 모를 심고 살아왔나 보다.

그 작은 모가 꽤 자라서 제법 큰 모가 되어 있다.

그 자란 모를 다시 자르는

모자란 인생이다. 

모자란 인생이라 

허둥지둥 배우면서, 깨우치면서 

그렇게 벼가 된다.

지금 내가 너무 모자르다 생각한다면

잘 살 고 있는 거다. 

모가 벼가 되어가고 있는 거다.


내가 자라고 있는 거다.

내가 잘하고 있는 거다.









김도경 그림에세이

<이런 날, 이런 나>0084.모자란 인생

<Day like this, Me like this> 0084.

(덧붙이는 글)


안녕하세요 구독자님들^^

그동안 원고를 발행하지 못해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이렇게 저렇게 바빠서 <이런 날, 이런 나>에 신경을 못 썼네요.


다시 원고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원고 발행을 못했더니 구독자분들께서 800분이나 줄었네요 ㅠㅠ


바쁘게 살고 모자르게 살고 부족하게 살다보니

원고 쓸 겨를도 없네요.ㅜㅜ

원고 하느라 바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입니다.


그리고

제가 웹툰을 오래전에 만들어 놓은것을

공모전에 내놓아 보았습니다.


미리 감사 인사 드립니다.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즐감 부탁 드려요~~~

구독자님들의 클릭이 저에게 진심으로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더운 여름이죠.

건강하시고 모든 구독자님들 

즐거운 날 즐거운 나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웹툰 링크 걸어둘께요^^


감사합니다! 



------------------------------------------



https://www.blice.co.kr/web/detail.kt?novelId=78073


관심작품과 별점 댓글, 공유해주시면 보답드릴게요^^

매거진의 이전글 받아들여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