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성민 Jul 18. 2022

창원에서 한 달 살기 -5-

4살 아기와 아빠가 함께 쓰는 여행일기

오늘은 월요일에다가 비까지 많이 내려서 갈 곳이 없었다. 그래서 집에서 점심때까지 빈둥거리다가 숙소 근처에 있는 마트에 갔다. 마트에는 신기한 것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만져보는 것이 재미있었다. 아빠는 "자꾸 만지면 우리가 사야 해..."라고 하셨는데 난 만지고 싶어서 만지는것이지 사고 싶어서 만지는 것은 아니었다.

마트 장보기가 끝나고 도서관에 갔다. 월요일에는 보통 도서관이 닫는데 창원 중앙도서관은 문을 열었다. 엄마와 함께 책을 읽고 몇 권은 빌렸다. 엄마의 제천 도서관 회원증으로도 여기서 책을 빌릴 수 있었다. 앞으로 여행을 어디로 다니든지 그 지역 도서관에서 책을 빌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참 좋았다.

도서관을 다녀와서 숙소를 마산으로 옮겼다. 창밖으로 바다가 보인다는데 깜깜해서 보이지 않았다. 내일 눈을 뜨면 창밖으로 바다가 파란 얼굴을 보여주면 좋겠다.


-2022.7.18. 창원중앙도서관-

이전 13화 창원에서 한 달 살기 -4-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