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흔에 글쓰다 Feb 17. 2024

오늘은 웬일이실까?

늦은 밤에 집에 들어왔다.

'아.. 또 핸드폰을 차에 놓고 내렸네!'


"아들~ 차에서 엄마 핸드폰 좀 갖다 줄 수 있을까?"

"아.. 그건 좀.."

안 하겠다는 이~야~기~


"딸기 씻어 놓을게!"

"그래!"


오~ 웬일이실까?

최근 짜증이 많아진 아들이었다.


"핸드폰 차에 없던데?"

띠로리.. 식탁 위에 핸드폰이.. 덩그러니..

언제 여기에 놓았지?

나의 정신은 안드로메다에….


"악 미안해"

"…..'

어라? 그냥 넘어가주네.


아들이 딸기를 다 먹고도 자리를 뜨지 않는다.

그리곤 내가 하는 말마다 따박따박 따지며 꼬투리를 잡는다.


아! 아들이 엄마가 그리웠을 수도 있겠다!라고 혼자 착각에 빠져본다.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가 있으면 장난을 친다며

해석이라도 내 마음대로다.ㅎㅎ


그런 아들의 트집이 좋다.

그렇게라도 엄마 앞에 조금 더 앉아있어 주련

이게 어디냐.

짝사랑이어도 좋다.




이전 05화 나는 너고, 너는 나였으니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