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현이 Sep 10. 2022

아직 좀 어색하네.

<아직 좀 어색하네>

53x45cm

watercolor and acrylic on paper

2022



조금만 기다려줘.

내가 살던 곳과 공기의 질감, 맛, 온도, 분위기, 냄새까지 달라서 

편하게 숨쉬기가어려워서 말이 없는거지 네가 싫어서가 아니야.

조금만 더 기다려줘.

사실 숨을 쉴 줄 알게된지는 좀 됐는데 아직 어려운척 했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서.

대신 나도 기다리는거 잘해.

매일 혼자 나를 기다리거든.

너와 나의 시간이 다르게 흘러

너에게 내가 낯설었다 익숙해지는 시간이 나보다 빠르게 온다해도 난 여기 있을거야.

그땐 내가 아니라 너를 기다리고 있을게.

뭐 보고왔는지,뭐가 제일 좋았는지 세상에서 제일 다정하게 얘기해줘.

이전 04화 말을 해도 모른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