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하루한장, 마음쓰기 32일차(내가 좋아하는 커피는)

다이어리북 <나는 나에게 좋은 사람이 되기로 했다>를 함께 씁니다.

#나는나에게좋은사람이되기로했다


<나는 나에게 좋은 사람이 되기로 했다>


내가 좋아하는 커피는 여전히 인디언서머!

못마신지 너무 오래되었으나

당음료 끊기중이라 조 금만 더 있다 만나자....


요즘 대체제로 파리바게뜨의 디카페인 라떼를 자주 마신다.

고소하고, 깊고, 묵직한 맛, 향 다 좋다.

어쩌면 난 커피향을 더 좋아하는듯하다. 맛, 향!?



글, 그림: 이혜진 상담심리사, 잇셀프컴퍼니 대표

https://brunch.co.kr/@itselfcompany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한장, 마음쓰기 31일차(기분 나쁜 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