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충분하다
제목: 고객 분류 작업 일정 문의
안녕하세요, 마크 매니저님,
B사의 A매니저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고객 분류 작업과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저희 쪽에서는 이번 주 목요일까지 완료되었으면 하는데요. 현재 진행 상황이 어떤 지 공유 부탁드립니다. 목요일까지 작업을 완료해주시면, 저희 쪽에서 다음 주에는 분류 결과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캠페인을 진행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난번 미팅에서 추가로 검토해주기로 하셨던 프로젝트 인원 보강에 대한 내용도 함께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RE: 고객 분류 작업 일정 문의
안녕하세요, A 매니저님,
C사 마크 매니저입니다.
문의하신 고객 분류 작업 일정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먼저, 현재 고객 분류 작업은 데이터 수집 및 분석까지 모두 완료하고 이미 합의한 기준에 따라서 분류 작업 및 시뮬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화요일 오전에 전달 드릴 예정인 시뮬레이션 결과에 대한 피드백을 수요일 오후까지 주시면 요청하신 대로 목요일까지 고객 분류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문의하신 인원 보강에 대해서는 아직 검토 중입니다. 이 사항에 대해서도 목요일까지 검토 완료 후 회신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카드 섹션 뉴스 작업 소요시간 문의
안녕하세요, B사 A 매니저입니다.
이번에 진행 중인 신제품 홍보 보도자료와 관련해서 기존의 방식이 아닌 카드 섹션 뉴스로 작업했을 때 작업 소요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문의드립니다. 이럴 경우 기존의 홍보 일정에 차질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RE: 카드 섹션 뉴스 작업 소요시간 문의
안녕하세요, A 매니저님,
C사 마크 매니저입니다.
문의하신 카드 섹션 뉴스 작업은 8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실제 디자인 작업은 4시간 정도 소요되며, 8시간은 피드백 반영 후 추가 작업까지 포함한 시간입니다.
홍보 일정은 아직 여유가 있기 때문에 8시간 추가 작업을 하더라도 일정에 차질은 없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진행 여부 검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업무 협조 요청
안녕하세요, 마크 매니저님,
B부서 A 매니저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 관련해서 효율성 제고를 위해 요청하신 결제 조건 CRM 데이터에서 조회해야 하는 분류표와 제품 D 매니저에게 확인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업무 협조 요청
안녕하세요, 마크 매니저님,
B부서 A 매니저입니다.
진행 중인 프로젝트 관련해서 요청 사항 전달드립니다.
효율성 제고를 위해서 결제 조건이 포함된 CRM 데이터를 요청하셨는데요.
해당 CRM 데이터에서 실제 조회해야 하는 분류표와 제품에 대해서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 부분을 담당자인 C 매니저에게 확인 후 금요일까지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