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arin Jul 30. 2020

지붕을 뚫고 자라는 나무와 미끄럼틀이 있는 카페

No.39

반캉왓에서 조금 걸어 내려오다 보면 예쁘고 유명한 카페들이 많지만, NO.39 카페는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었다. 사진 한 장으로 여행지를 선택하게 된다더니 여기가 딱 그랬다. 




:) 사진 한 장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던 곳

요즘은 사진빨+편집 빨 이라는 게 있기에 큰 기대를 하고 갔다가 실망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 잘 나온 사진은 나도 모르게 반만 믿고 가게 된다.

그런데 이곳은 좀 달랐다.

사진에 찍힌 곳은 아주 극히 일부분에 불과했고 예상했던 것보다 카페가 훨씬 크고 좋았다.


특이한 나무집과 미끄럼틀 때문에 이곳을 찾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이곳에서 사진을 한 장 찍으려면 한참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포토스팟 이었다.

미끄럼틀은 어른이 사용하기에는 위험 요소가 많아 보여 감상용으로..

지붕을 뚫고 나온 큰 나무는 한두해 자란 나무가 아닌 것 같아 보였다.


내가 상상했던 나무가 지붕을 뚫게 된 이유 

1. 나무가 자라기 시작하자 지붕을 뚫어주었다. 
(집이 얼마나 오래된 걸까?)

2. 큰 나무를 주변으로 집을 지었다.(기발한데!!)





궁금해서 직원에게 물어보니 큰 나무를 주변으로 집을 지은 거라고 했다. 

재미난 나무집 앞에는 작은 호수가 있었고, 멀리서 볼 땐 에매랄드 가까이서 보면 진흙탕물 ;)

그곳에 물감을 풀어놔서, 사진을 찍으면 에메랄드 빛 호수처럼 사진이 나온다.

마치 숲 속에 들어온 듯 다른 세상 같았던 No.39
NO.39 카페의 전체 풍경 (일러스트 와린)



그라폴리오 : https://grafolio.naver.com/warin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h_warin

이전 20화 골목 여행이 좋은 이유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