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땡땡 Apr 20. 2019

우리는 각자의 산으로 오른다

우리는 모두 정상에서 하늘과 맞닿는 순간을 맞이한다 언젠가

세상에 처음부터 프로가 어디 있고

세상에 처음부터 정상에 오르는 사람이 어딨냐고


그러면서 모두가 그 소중한 “경험”얘기를 했다  

그래서 내가 안될꺼란 생각은

나는 안 하고 산다.


지금 주목받는 그 무언가처럼

지금 빛이나는 그 누군가처럼


나 또한

나의 무엇 역시

내 나름의

나만의

“경험”을 모으고 모아

나의 산에 가지고 오르면

가능한 일일 테니.


누군가가 특별해서 라고는 생각지 않는다.


“경험”은

“기회”는

너도 있고 나도 있으니까.

너는 너의 산을 오르고

나는 나의 산을 오른다.

모든 산에는 정상이 있다.

이전 16화 익어간다는 것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