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십구센티미터 Feb 15. 2024

소년 소녀를 그만둔 봄

청춘을 졸업하는 이에게 보내는 졸업 선물

많은 생명이 움트고 많은 시작을 맞이하는 계절입니다. 하지만 어떤 이에겐 이별의 계절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슬프기만 한 이별은 아니에요. 새로운 시작을 위한 헤어짐이거든요. 소년 소녀를 그만두고 어른으로 도약하기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계시다고요? 그렇다면 흔한 꽃다발이나 자장면이 아닌 이런 선물은 어떤가요.






소년 소녀를 

그만둔 봄




에메모가든 mmo backpack nylon metalrip / indigo pink


대학생이 되면 이 물건의 명칭은 '책가방'에서 '백팩'으로 변화합니다. 그 말은 패션의 일부가 된다는 말이죠. 캠퍼스를 걸어다닐 나의 뒷모습을 책임져줄 중요한 역할을 맡은 친구이기도 합니다. 오랫동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메모가든의 mmo 백팩은 꽤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거예요. 




낼나 아이패드 프로/미니 마그네틱 자석 착붙 거치대


교복을 입을 때에는 입에도 데지 않던 아메리카노를 달고 사는 날이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디지털 기기가 많이 늘어나 카페에서는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쓰는 시간도 늘어나겠죠. 강의 시간 중 필기도 해야 하고요. 그럴 때 요긴하게 쓰일 수 있는 액세서리 하나쯤은 필수입니다. 멋과 기능 모두를 잡을 수도 있어요.


더 많은 모바일 액세서리를 찾는다면 아래 테크 트렌드 리포트를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한국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12 (Mini12)


기억을 남기는 것만큼 의미 있는 일이 있을까요? 게다가 어떻게 나올지도 모르는 순간이라는 특별한 기억을요. 청춘의 한 페이지는 넘어가면 다시 읽을 수 없는 유일한 순간입니다.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즉석카메라는 그 마법 같은 일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한 페이지는 인생 중 가장 자주 꺼내어 볼 페이지가 될 거예요.




일광전구 HONEYBEE18 Portable Stand 3Colors


여전히 과제라는 국면 앞에 또 밤늦게 노트북 앞에서 지새우는 날들은 계속되겠죠. 하지만 이 조명이 있다면 어떨까요. 스노우맨으로 사랑받은 일광전구가 새로이 선보이는 허니비 조명입니다. 이렇게나 귀여운 모양이라면 든든한 밤샘 과제의 친구로 괜찮겠죠? 비대면 수업에도 곁들이면 내 취향을 드러낼 수 있어 기쁘겠어요.




소니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캠퍼스를 누비며 강의가 없는 시간엔 어떤 것을 할 수 있을까요? 어떠 일을 하든 함께할 수 있는 건 바로 음악입니다. 음악을 듣지 않을 때에도 목에 툭 걸쳐놓으면 그냥 기분이 좋기도 합니다. 소니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은 차분한 색감에 성별을 막론하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 될 거예요.




[29CM 단독] 롱블랙 365일 + 샷 10개 이용권


이런 특별한 선물은 어떤가요? 무형의 서비스이지만 많은 인사이트와 정보를 얻는 시기에 롱블랙같은 구독 서비스를 선물하는 건 정말 멋진 일이에요. 성장을 진정으로 응원하는 마음까지 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9CM 단독으로 1년 이용권과 24시간이 지나도 다시 꺼내 읽을 수 있는 샷 10개 이용권을 괜찮은 가격에 선물할 수 있어요. 







그래도 어려우시다고요? 29CM의 선물하기 가이드만 따라가 보세요.


이전 06화 흔한 선물 말고, 꽤 괜찮은 선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