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십구센티미터 Feb 01. 2024

첫 만남은 너무 어려운, 새 학기

계획대로 되는 게 없어도 괜찮은 첫 만남의 핸드폰 케이스

"마이쮸 먹을래?"로 항상 시작했던 새 학기, 개강, 그리고 그게 먹히지 않는 첫 출근까지. 시작은 언제나 두근거림과 불안을 함께 동반합니다. 선뜻 먼저 말 건네기 쉽지 않은 성격이라면 말 걸어 줄만한 아이템으로 첫 만남을 시작해 보세요. 흥미로움이 가득한 질문이 절로 나올 아이템을 준비했으니까요. 심지어 실용적이기까지 하답니다.







첫 만남은 너무 어려워 




서먹한 분위기엔 유독 핸드폰에 시선이 가곤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핸드폰 케이스. 말 걸지 않고서는 못 배길 특별한 디자인을 준비했어요. 


가르송티미드 [29CM단독]_아이 원트 고 홈 화이트 투명 케이스


"첫 날인데 벌써 집에 가고 싶어?"라는 귀여운 웃음 섞인 말을 들을지도 모를 케이스. 자신의 집순이 성향을 알려주면서 말도 쉬이 걸어볼만한 귀여운 멘트가 그 성향처럼 맥없이 써있는 게 매력 포인트죠. 가르송티미드의 이 제품은 오직 29CM에서만 만날 수 있어요.




베비카소 babicasso Phone Case[James]


"이거 직접 그린 거야?"라는 호기심 가득한 질문을 받을 만한 디자인의 케이스입니다. 베비카소라는 이름과 걸맞게 우리가 오래도록 사랑하는 감성을, 작지만 우리에게 행복을 주는 일상의 제품과 엮어내는 브랜드입니다. 누구라도 그릴 수 있는듯하지만 아무에게나 없는 특별한 감성이 돋보이죠. 그걸 발견하는 친구는 꼭 질문을 던질 겁니다. "진짜 네가 그린 거 아니야?"




보이드 뮤지엄 Visitor iPhone Jelly Hard Case


"디자인 특이하다!" 하며 자세히 봐야 될 것만 같은 디자인의 케이스. 마치 애플 로고에 무슨 일이라도 난 듯 모여서 웅성거리는 사람들을 위에서 본 특별한 시선처리가 돋보입니다. 흔한 듯 흔하지 않은 이 디자인에 혹시 한 끗 다른 포인트를 더하려면, 모여있는 사람들 사이에 좋아하는 강아지나 최애 아이돌의 사진을 넣어보세요. 더 많은 시선을 받을 지도요.




하이칙스 [SET] Denim Cushion Heart Tok Phonecase_HC2335HP001M


"케이스 되게 특이하다!"라며 멀리서 보아도 당장 달려올 것만 같은 사이즈의 쿠션톡. 연청과 진청의 데님으로 제작한 핸드메이드 제품입니다. 총 3가지 높이로 토도독 조절할 수 있는 쿠션톡은 좋은 거치대가 되어주기도 하겠네요. 사랑스러운 룩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아이템이 되겠어요. 




메이드모먼 fluffy heart snow 디자인 [카드수납 폰케이스]


"나 그거 한 번만 만져봐도 돼?"라는 질문 들을 확률 100%를 보장하는 메이드모먼의 케이스. 귀여운 노루 궁둥이를 만지는 듯한 보들보들함은 누구라도 참을 수 없죠. 아 참, 카드도 수납할 수 있어요! 예쁨과 실용까지 한 번에 갖추었군요. (털 하트 그립톡은 별도 판매)




케이스크림 봉봉 하트 [비즈 폰스트랩/키링] 아이폰 갤럭시 제트플립 에어팟 버즈 차키 폰 키링 스트랩 폰스트랩 제트플립


말보다 시선이 더 먼저 반응할 케이스크림의 비즈 키링은 어떤가요? 구멍을 뚫지 않아도 케이스의 스피커 구멍에 달아주기만 하면 끝. 비즈가 주는 소박한 귀여움과 함께 가장 좋아하는 색으로 고르면 대화의 주제도 더 풍성해질 수 있겠죠. 버즈나 에어팟에 장착하면 쉬이 찾을 수 있고 또 다른 포인트가 될 수 있겠네요.




와이케이 젤리 폰케이스 말티즈 거울 셀피


이건 아마 질문보다, 시선보다, 함성이 먼저 터져 나올지도 모르겠어요. 귀여움은 역시 모든 것을 압도합니다. 1,000개의 좋아요 와 50개가 넘는 귀여운 후기가 증명하는 이 케이스는 모두의 압도적인 반응을 끌어내기에 충분합니다. 셀피를 찍어도 항상 말티즈와 함께 찍는 기분이라는 행복한 후기를 가장 많이 볼 수 있어요. 케이스를 볼 때마다 기분까지 좋아지는 기능은 덤입니다.








첫 만남엔 역시, 귀여운 핸드폰 케이스입니다. 미리 29CM에서 검색해 뒀으니 누르기만 해보세요.


이전 04화 못다한 마음까지 담은, 선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