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십구센티미터 Feb 08. 2024

흔한 선물 말고, 꽤 괜찮은 선물

흔한 밸런타인을 흔하지 않게 보내는 법

마음을 전하기 바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름마저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입니다. 전통을 지키며 초콜릿을 교환하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느낀다면 여기에 있는 선물을 한번 시도해 보세요. 때로는 모든 쓸모를 예쁨에 몰아넣은 물건, 때로는 실용을 갖춘 선물 이후의 시간까지 배려한 물건. 어떤 마음과 의도라도 좋아요. 마음이 향하는 방향을 따라가 보세요. 





흔한 선물 말고

꽤 괜찮은 선물




부즈앤버즈미더리 [꿀카라멜 x 꿀술(mead)] 얼그레이 카라멜 & 토피아 set


밸런타인 하면 달콤함이죠. 그런데 초콜릿보다 더 괜찮은 달콤함이 있습니다. 꿀 전문가 부즈앤버즈머더리와 워커비가 만나 탄생한 꿀 카라멜과 꿀 술 키트입니다. 달콤 쌉쌀한 토피아향과 마치 한 잔의 밀크티 같은 허니 얼그레이 카라멜을 선물해 함께 즐겨보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달달한 하루가 될 거예요.




[와인안주/디저트/홈파티]_유어네이키드치즈 치즈선물세트 LIGHT


와인을 즐긴다면 또 이만한 선물이 없죠. 유어네이키드치즈의 홈파티 선물세트인데요. 집들이 선물로도 좋고 와인 한 잔을 즐기는 시간이 있다면 곁에 두기 딱 좋은 선물이 되겠어요. 풍성하고 다양한 치즈의 풍미를 느껴보며 마치 파티하는 듯한 분위기까지 연출해 보세요. 로맨틱은 여러분의 몫이지만 분위기는 치즈에게 맡겨주세요.




러쉬 [발렌타인]러브 버거 - 기프트


사랑도 주문이 되나요? 러쉬에서는 가능할 것 같기도 해요! 겹겹이 배쓰밤, 버블 바, 솝을 쌓아 올려 마치 사랑이 가득 담긴 버거의 형태로 만들었어요. 혼자 쓰기에는 정말 아깝죠. 호캉스나 여행의 계획이 있다면 꼭 챙겨 누구보다 핑크핑크한 밤을 만들어 보세요. 피부 건강은 물론 편안한 수면까지 도울 것 같아요.




[29CM단독] [에디션 라인] 페이스 타월 - 1P - 파리 컬렉션


케이크인 줄 알았어요! 폭신폭신한 촉감의 수건에서 케이크를 떠올리다니, 너무 귀여운 발상이죠? 수건을 선물한다는 건 아직 어색하기도 하지만 매일 쓰는 물건을 전한다는 마음이라고 생각하면 더할 나위 없는 밸런타인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요? 가장 일상의 곁에 함께 하고픈 그 달콤한 마음이 수건 위 패턴에 아름답게 녹아있는 것 같아요.




씨피티에스 [선물포장]RELAXED STRIPE PAJAMAS_YELLOW


잠옷을 선물해 보세요. 신선하지 않나요? 상대의 깊은 잠을 바라는 건 사랑 말고는 설명할 수가 없어요. 씨피티에서에서는 멋진 패키지 포장도 함께 제공하니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머리 속에 그려보며 어떤 색과 패턴이 어울릴지 고심해 보세요. 




[톤28/핸드워머 GIFT] 샌달우드 리추얼라이프 바디오일 100ml + 괄사 세트 (3종 택1)


우리는 지금 힐끗 보이는 봄을 반가워하고 있지만 아직 2월은 추위가 더 기승을 부리는 날씨예요. 아직 끝나지 않은 추위를 따뜻하게 만들어 줄 핸드워머가 있는 톤28의 리추얼 세트를 추천해요. 리추얼이란 매일 반복적으로 나를 위해 하는 행위나 활동을 말하는데요. 나를 가꾸기 위한 보디 오일과 괄사 세트로 몸과 마음의 릴랙스를 응원해 보세요. 




로아주 [BTS제이홉,엑소카이,태민,소유,천우희 외 셀럽 다수 착용]slurp ring


반지가 상징하는 건 다양해요. 어쩌면 진지하고 깊은 마음일 수도 있겠지만, 평소 액세서리를 즐기는 사람에게는 좋은 레이어드 아이템이 될 수도 있죠. 그만큼 상대의 취향을 평소에 지켜봤다는 방증이 되기도 해요. 셀러브리티들의 많은 선택을 받은 로아주의 반지는 링 3개가 얽혀있는 모양으로, 고정되어 있지 않아 계속 다양한 모습으로 질리지도 않는대요. 무려 800개가 넘는 후기를 참고하셔도 좋아요.






그래도 어려우시다고요? 29CM의 선물하기 가이드만 따라가 보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