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림은 PainterEUN Oct 08. 2021

무용한 하루를 보낸 것 같아 마음이 무겁나요?

언제든 시작할 수 있도록

Exercise. ⓒ Painter Eun. All Rights Reserved

좀처럼 무언가 할 의욕이 나지 않지만

무용한 하루를 보낸 것 같아 마음이 무거워지는 날이라면,

살짝 몸을 움직여 스트레칭과 가벼운 운동을 해보세요.


몸이 건강하지 못하면

정말 중요한 순간, 그리고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가 왔을 때

전력 질주를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지금 짧은 시간 간단한 운동으로 언제라도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건강을 돌보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거예요.

어때요? 오늘의 나는 나의 건강과 미래를 대비하는 거니

무거웠던 마음이 한결 편해지지 않나요?


그럼 이제 근육을 이완시키며 긴장을 풀어볼까요?


나는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큰 사람인데

굳어있던 몸처럼 마음도 위축되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스트레칭으로 쭉 몸을 늘이며

나 자신이 확장하고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움츠러들었던 몸도 마음도 쫙 펼쳐질 거예요.


자, 따라 해볼까요?


잘했어요.

PainterEUN

이전 03화 충전 시간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