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은환 Apr 18. 2021

명명된 것

일상 [日常]


명명된 것

얼마 전 무(無) 작업실들이
강제로 사라진다는 말을 들었다.
유(有) 작업실들만 남는다는 말을 들었다.

모두 열심히 존재하고 있는데
이름이 있어야만 존재가 이어질 수 있는
편협한 현실에 나는 한탄했다.

문득 얼마 전까지 무(無) 작업실들의
존재를 몰랐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 조차도 이름이 없는 것을
인지 없이 흘려보냈다는 사실에 나는 부끄러웠다.

무(無)는 사라짐으로써 잠명명된 것이다.

이전 03화 장식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