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u e Feb 21. 2024

택시기사 vs 라이딩하는 엄마
























제가 산수에 좀 약합니다.

매우 매우 약합니다.

그래서 첫째는 다른 건 안 시키고 수학만 열심히 시키고 있어요. ㅎㅎㅎㅎ


그나저나 이게 수학 약한 거랑 관계가 없는 것 같은데…

모임에서 저 이야기를 꺼내지 않았다면 아마도 전 일 년에 12만 뛰었다고 툰을 올리는 뻥쟁이 아줌마로 살았을 거예요.

이전 04화 해외 이사 2편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