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u e Feb 14. 2024

해외 이사 2편

붕붕붕 붕붕카?

이삿짐 챙기는 걸 도와주러 오신 시어머님, 시이모님 감사합니다~.

사실 시댁 어른들이 도와주시면 감사하기도 하고 어렵기도 하고 마음이 그래요.

그래도 좋은 마음으로 도움을 주시려고 해서 저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고 작은 것보다는 큰 부분을 보려고 하고 있어요.

저는 친정 엄마한테서는 배우는 모습 열심히 일하며 사는 모습을 배운 것 같아요.

대신 살림에 대한 팁들은 결혼하고 시어머님을 통해 배웠던 것 같아요.

어머님이 살림의 고수시거든요. 정리정돈에 음식도 그렇고.

근데 저는 아무리 해도 음식은… 안 늘어요 ㅎㅎㅎ

그것은 내 길이 아니구나 싶어요.

그래도 정리정돈은 어머님처럼 하는 걸 좀 배워보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그것도 갈길이 멀다는 ㅎㅎㅎㅎ

이전 03화 해외 이사 1편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