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세성 Feb 24. 2024

14. 아무것도 없었다

결말

"야 두리야, 해민이 말이야."


"왜?"


"수희랑 사귄대!"


"..."


생각지 못한 조합이었다. 해민은 나를 그렇게 괴롭히고, 떠보다가 결국 다른 애와 사귀었다. 

두 번째다. 이제 그 애와 내게 남은 것은 없었다.






해민은 수희와 꽤 오랫동안 사귀었던 걸로 기억한다. 아마도 3학년 내내? 

희안과 사귀었을 때와 달리 그 애와 사귀고 나서는 더 이상 내게 어떠한 행동도 하지 않았다.

나는 여태 그랬듯 아무런 액션이 없었다. 충격을 받았지만 티내지 않았다.

그렇게 그 애와 나 사이엔 많은 것이 있었지만 아무 것도 없이 끝이 났다.


유건과는 더더욱 말할 것도 없다. 갑작스런 친밀감 형성에 나만 들뜨고 나만 기대하고 좋아하다가 시들해졌다. 말을 텄고, 그냥 좀 친해졌다는 것 그 이상의 무엇도 없었다. 


그와 함께 중학교 생활도 끝나고 나는 같은 지역에 있는 고등학교에, 애는 다른 곳에 있는 고등학교에 가게 되어 이상은 없게 되었다. 애와의 이야기는 그렇게, 조그만 일기장에 기록되어 묻혔다.


이 이야기는 이렇게 허무하고 어이없게 끝이 난, 반응할 줄 몰랐던 여자애와 제멋대로였던 남자애의 이야기가 적힌 열다섯의 기록이었다.




이전 14화 13. 다른 남자(2)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