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무나 Jan 14. 2023

너는 보지 못한다

사유의 파란

내가 너를 잘 알아

우리는 만날 수 없다

나는 이별에 소질이 없어

조용히 떠나기로 한다


하지만 때마침 네가 나를 찾으러 입구로 들어선다

다행히 나는 기둥 뒤에 몸을 감춘다


나는 너를 잘 알아

너와 같은 보폭으로

너와 같은 박자로

기둥을 따라 너와 같은 방향으로 돈다


네가 기둥을 돌아 관계의 입구로 들어선 순간

나는 기둥을 돌아 관계의 출구로 걸어 나간다


오랫동안 혼자 맴돈 기둥으로 인해

너는 나를 보지 못한다

나는 너를 보지 못한다


나는 끝이 났는데 

너는 이제 시작해버렸다


너는 이제야 내가 처음 너를 보았을 때처럼 환히 웃는다

하지만 나는 그런 너를 보지 못한다

같은 공간에 존재하는 시차로 인해

너는 나를 보지 못한다


































시가 마음에 드시거나 SF 소설을 좋아하신다면 아래 링크에서 밀리의 서재에서 출판한 책 [Dome - 기억 정렬 붕괴 - part1] 도 둘러봐주세요.

part2 또한 집필이 완료되어 계약 대기 중에 있습니다.

종이책 출간도 가능하오니 관심 있으신 SF 출판사 분들의 연락을 환영합니다.

돔: 아무나 - 밀리의 서재 (millie.co.kr)


이전 06화 효수된 문장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